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층더더 강력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8:29

    안녕, 캐릭터 공방장의 그림별이다.동세를 크게 강조해 추상화시킨 크로키 갈수록 강력한 크로키를 그리는 법이다.


    크로키를 그리는 과정의 영상입니다.춤추는 포즈를 선택한 이유는 동세가 예쁜 포즈이기 때문입니다.


    >


    그림자 드로잉에 동세를 표시한 크로키입니다.크로키에서 가장 핵심은 일행입니다.동세가 과오하는 이유는 해부학적 골격을 파악한 포현입니다.


    >


    평등한 포즈를 취한 3명을 동세 표시하고 비교했습니다.크로키로 동세를 파악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제 크로키에서 동세를 파악하는 방법은 골격으로 나타낸 본인은 방향성을 표현합니다.


    >


    중요한 핵심은 바로 중앙선입니다.골격의흐름을잘이해하고포즈를보면이크로키처럼동선이보입니다.일종의 가이드라인입니다.


    >


    중앙선에서 흐름이 자신에게 오면 지탱해 주는 다리의 동선이 있습니다.다리의 동선이 중요한 이유는 흙이 받쳐주지 않으면 허리선이 자신이 없습니다.무술에서도 다리 훈련을 뜨겁게 하는 이유와 비슷해요.


    >


    "크로키에 '클림트 스타'를 1개 빌려서 보았습니다.클림트가 왜 집주인인지 많이 느낍니다.많은 것을 배워야 할 것이다.


    >


    선을 접속하지 않고 그린 크로키입니다.선이 이어져야 합니다라는 고정관념에서 친구나 자유롭게 구성해야 한다.


    >


    강한 동작이 있는 크로키입니다.이런 크로키는 역동성을 느끼고 표현하는 맛이 있기 때문에 재미있습니다.


    >


    남자와 여자의 동세차를 잘 보여주는 크로키입니다.그런 차이는 골격의 리듬 때문입니다.


    >


    동선이 이어지는 부분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동세가 강하고 육지의 동선이 연결됩니다.


    >


    동세를 감추면서 나타내야 할 모순된 크로키를 시도했습니다.핵심 요소에 집중한 쿠로키가 곧 더 강력한 쿠로키 그리고 법 1임.이렇게 보면은 추상화의 과정을 겪게 됩니다.그림에 좀더 핵심에 가까워질수록 간결해지는 추상화는 당연하죠.크로키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으면, 코멘트 노화는 비밀 코멘트를 달아 주시면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