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동민 섭외 그까이꺼 그냥 뭐 대~충! 해도 빵빵 터지는 개그맨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8:06

    안녕하세요타미입니다:)


    오한시날은 개그맨 장동민에 대해 알아봅니다.장동민은 하나 979년 7월 20한 충남 아산시 도고면에서 출생하고 2004년 KBS한개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코언스터즈 소속 개그맨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장동민은어렸을때가정형편이그렇게좋지않았다고합니다.그래서 사교육은 꿈도 못꾼대요.유치원도 제대로 다니지 않았던가, 초등 학교 3학년이 되기 전까지 글을 제대로 읽을지 몰랐다고.


    >


    장동민은 개그콘서트 고당신의 도학당에서 경비와 할머니가 뿔났다에서 할머니 역을 맡아 대중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렸죠.그의 대표적인 약자까지는 '하대충~'이 있습니다.그는 이경규, 박명수를 잇는 특유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바로크 개그'를 선보여 독설 캐릭터로 자리 잡았습니다.


    >


    화를 내야 사람들을 웃길 수 있었기에 돗보 조 퀸 캐릭터로 개그 콘서트 활동 시절 절대 금기 사항인 무대에서 욕 하는 것을 유 1 하게 시전할 수 있는 코미디언이었다 합니다.


    >


    장동민은 연예 프로그램'더 지니어스 시즌 3'에 출연하고 모든 예상을 깨고 강력한 정치력 하는 sound앞, 그리고 암기력 등을 선 보이는 고학력자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예능 분량 때문에 섭외됐을 거라고 소견했는데 예상외로 두뇌 회전이 너무 빨랐어요.왕중왕전 시즌 4에도 출연하고 완벽한 플레이에서도 다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


    장동민은 개그 프로그램에서 처절할 정도로 망가지는 연기를 보여줬어요.더 지니어스에서 보여준 그의 또 다른 천재 플레이어의 모습은 팬들이 급격히 늘 나쁘지 않은 계기가 됐다고 합니다.무식한 개그를 선보이던 개그맨에서 단숨에 영리한 이미지의 예능으로 급부상한 겁니다.


    >


    개그콘서트 코너 희인의 대화가 필요해에서는 공부 못하는 소심한 아들 역을 자주 맡아 주목을 받았어요.그해 개그콘서트 최우수코너 희상을 받았습니다.나중에 아버지의 대학 시절을 다룬 대화가 필요할 하나 987에서 반대로 아들을 갈망은 꼰대 아버지와 등장에 웃으며 sound선물했습니다.


    >


    장동민은 충청남도 아산 출신으로 충청도 사투리를 아주 잘합니다.개그 소재로도 가끔 쓰던 그.한 라디오에서 전화 패널로 고정 출연한 그의 부친의 고소한 사투리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


    장동민은 2005년 제4회 KBS연예 대상 코미디 남자 부분 우수상과 2007년 26번의 연예 대상 코미디 부분 츄에・우코덱상을 받기도 했습니다.장동민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직설적이고 대담한 모습을 많이 선보였습니다.


    양민이가 각을 。다는 프로그램에서는 유상무의 전화를 받으려다 예기도 중간에 끊을 정도로 대담한 모습을 보이곤 했어요.


    >


    신봉선이 막내이던 시절 소품을 잃어버리는 대형 문재를 쳐본 적이 있는데, 짜증이 나서 장동민에게 걸려서 들은 생각이.... 이런이런!!저는 제1최근 죽었다!였다...... ........


    그런데 뜻밖에도 장동민은 소품을 다시 만들어 주고 가벼운 주의로 마무리했어요.신인 때는 다들 그런 거라는 스토리도 했고요.


    >


    털털한 성격이지만 의외로 고전적인 아버지 역할 같은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는 그. 너무 자유분방해서 후배들을 갈망하는 것 역시 싫어합니다.윤형빈 말에 따르면 장동민이 수입 없는 개그맨 몰래 얼마를 주기도 했대요.KBS희극인 실로 외로운 처지였던 것 7기 권)진영 역시한 장동민에 많은 도움을 얻었다고 합니다.


    >


    장동민은 리더십과 책입니다.눈치가 빠른 성격으로 보이는데요.실제 사생활에서는 털털한 성격이라기보다는 우물 안의 외경에 정확하고 섬세하고 민감한 편이라고 합니다.특히 패션에서는 집착이 강하다고 합니다.


    코미디언으로 데뷔 전 유상무 유세윤과 대학 시절 함께 자취를 했지만 지갑에서 돈을 꺼내 쓰는 건 허락할 수 있으니 본인의 옷을 꺼내 입어달라고 부탁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


    이 내용을 무시한 유상무는 장동민의 옷을 입고 체격이 커서 여느 때처럼 옷을 입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에 장동민은 크게 상처를 받았다고 한다.


    아, 이건 패션에 집착이 없는 진기도 너희는 자신이 없을거야.튼튼한 옷을 입는 것도 아닌데 왜 구겨져서 입어요? 아까운 내 옷! 라고 울것 같아......


    >


    방송에서 방송되는 장동민이라면 옷을 입는 이야기라고!! 라고외치면서따지겠지만,사실은굉장히민감한성격이기때문에오히려침착한이야기로진지하게쓰는편이라고.


    >


    그래도 여전히 장난으로 소견한 유상무는 장동민의 바지를 입고 돌아왔으나 장동민의 바지는 거의 매일 아봉인서를 못 입는다며 유상무가 보는 앞에서 가위로 잘라서 손으로 찢어버렸다고 합니다.이에 충격을 받은 유상무는 다시는 장동민의 옷에 손을 대지 못했다고.......


    >


    후배들의 말에 의하면, 장동민은 전형적인 ツ데레스타의 한 명이라고 합니다.옷은 절대 용서하지 않지만 돈에 대해서는 귀여워서 동기들이 본인 후배들에게 경제적으로 선의를 잘 베풀어주는 스타 한 명이라고...


    >


    예전 개그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할 당시에는 굉장히 힘든 캐릭터만 하다 보니 성격이 좀 거칠고, 과잉이었는데 요즘 오락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는 걸 보니 기대와 달리 진지한 모습이 많이 보이더라고요.여러가지 매력으로 가득찬 개그맨답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