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게인에게 깊게 감동" 송가인, 기부 같이한 팬들에게 감사 인사 전해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9:58

    송가인이 어게인(송가인 팬덤)과 함께한 기부 소감을 전했다. 291송 카인은 그에은챠 본인의 에스엥에스그람에 "우리 어게인 팬들과 함께 하는 두번째 덕목"라는 글을 게재했다." 어려운 시 이미지만 꼭 이기고 서리라 믿어 저도 빌고 마소움 다하여 응원합니다"와 일으킨 그는 "어게인과 함께 죽이겠다 본인 하나 9의 확산 방지, 기부금 기부할 수 있게 되어 정말 뜻 깊은 감사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그리고"이미 함께 하는 두번째 덕목인 것 같지만, 주위의 어려운 1 큰 1마다 나와 함께 역시 나에 앞장 서서 마소움 모아 주셔서 깊이 감동하며 고개를 숙이고 감사 드립니다"와 팬들에 대한 에키쵸은을 과시했다.


    >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역시 인성갑 오브 가인 씨와 오 개인 팬분들 너무 그냥 천사야 항상 응원할 것 역시 송가인 씨 최고 대구 사람으로 인사한다.고마워요, 가인씨도 힘내세요, 곤란한 지금, 모두가 함께 하는 심정으로 잘 극복해 나갔으면 한다등의 응원을 할 것이다. 빨리 이겨낼 수 있도록 손을 모으고 기도할 것이다 다들 감사할 거야, 가인 씨를 따라 선행 행복감 선물 감사할 거야, 정말 천사다, 가인 씨 심정 씨도 최고! 코로나 19를 종식시키는 때문에 전 국민의 힘을 ","선량한 영향력에 닮아 갑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이미 송가인은 '화류춘몽' 리메이크 소음원을 출시해 소음원 수익을 기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최근 코로나 19사태로 인한 그가 출연하는 '미스트 로트'청춘 콘서트가 연기됐고 팬들의 안타까움을 산 적이 있다. 원본의 기사를 보고, 나도 엄마와 무통 보정 몸매의 화제"영상이 이 정도"...● 강·영석과 도도마마와는 아무 관계?"효린, 꽃게 댄스와 학교 폭력 논쟁에 다시 조명"해명은 미시적 가까운 논쟁은 뜨거운 것으로[이슈]카마·세영, 김·곤 모 아내 김창·지영 고소에도 "증거 있어"...남자와의 사생 활 사진 유 출신의 인선, 아버지의 신기남 국회 의원 아버지' 한 1파'논란"헌병 오장"출신의 BJ의 사실(이·수빈)포토샵 의혹을 산 사진..."옆 가슴의 실물이 정말 이렇다?"크레용 팝 에린 뭉크 문'로맨스·스컴'인정" 어설픈 거짓말은 죄송합니다...배우 바깥 부모들은 사실이 아니다"...10억 먹튀에 사항상그렛도우쯔항 반응'롯데 쇼핑'지점장의 집에서 우크라이나 20대알몸시체 발견(+해명) 이정재 애인, 대상그룹 이다세령 전무, 전 남편 이재용과 이혼 사유? 싸이, 짱커... 막심 모델 신재은, 남편과 신혼여행 중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맥심 모델 트위치 TV 스트리머 신재은, 역시 남성 속옷만 입고 레전드샷 남긴다..."편안함에 중독된 쟈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