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해지 쉽다, 한달무료 이용 후 재가입했지만 내 스타1은 왓챠플레이 인걸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9:14

    ​​​


    지난해 알고 싶어 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도 1개월 free를 이용했다. 얼마 전 요금제를 알아보고 다시 이용한 후기, 가입 전 미리 해지 비결도 알아봤다. 넷플릭스 해약 마슥토에의 비결은 찾기도 쉽고 1분도 걸리지 않고 한달 신봉 인게 영화를 보고 해약했습니다. 올해에 '킹덤'소문이 나를 유혹하고 새로 가입했다. 사용한 아이 디, 비번을 넣고 로그인 했더니 예전 기록이 너희에게 남아 있었다.


    >


    ​​


    >


    찾기 쉬워서 하나도 안 걸린다. 로그인하면 나타나는 화면 우측 맨 아래 보기 - 고객센터 - 멤버십 해지 완료


    >


    마스크 퇴치도 쉬운 것으로, 넷플릭스의 1개월 무료를 이용할 만하다.


    이번에 재가입해놓고 일단 해봐야지 가입할 때는 결제할 카드를 등록해야 페이지가 넘어간다. 한번 등록해 놓으면 해지해도 로그인하면 여보라고 입력한 결제정보가 여보라고 저장돼 있었다. 1개월 정도가 금방 돌아온다. 가입 날짜를 달력에 동그라미를 쳐 놓아야 한다. 잘못하면 다음달부터 자동결제가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나쁘지는 않아, 계속 볼 생각은 없으니까... 그냥 찜해놓은 영화가 많은데 둘러보니 개인적으로 내가 보고 싶은 영화가 별로 없네..


    >


    PC로 로그인하고 1화면 맨 아래에 보면'고객 센터'가 있다.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으니 클릭해 보면서 이것저것 찾아보면 되지만 찜 목록 삭제를 빠르게 찾으려면 위 검색창에서 시청기록이라고 검색하면 자신감이 생긴다.


    >


    문서 읽기 클릭


    >


    >


    >


    아무리 생각해도 딱 맞는 영화가 보이지 않는다. '킹덤'은 생각해보면 조금 슬픈 스토리이긴 하지만 장르 자체가 또 자신의 스타 하나가 아니라 제작비도 들었다면서?뭔가 서툰 좀비들이... 뭔가 보고 싶은 영화가 있어서 찾으면 없어. 이번에 재봉한 쉰들러 리스트도 없고, 혹시 '왓쳐 플레이'에서 찾아보니까 내가 찾는 건 거기 있지? 잠시 잊고 있었네... 왓챠 플레이어도 지난해 1개월 무료로 이용했다. 요금제를 보면 넷플릭스 가격이 절반도 안 되는데 감정적인 콘텐츠가 많았다. 금후월부터 갈아타야 한다. 앞서 한달 결제로 해약해도 소용없고 몇 개 봤으니 뻥튀기로~집 TV에서는 왜 안 터지는지, 어떻게 연결하는지. 그대로 핸드폰 USB 케이블로 바로 연결됐으면 좋겠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