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 출연 드라마, 친모 산소 찾아 눈물…‘줄거리 및 몇부작인지 보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0:02

    애정을 달래는 소유진이 훈훈한 촬영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 6에 첫 방송된 MBC기둥의 드라마'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 영옥/연출 김성용, 이수현/제작 초록 뱀 미디어)에서는 극중의 돌아가신 어머니의 산소를 찾은 소유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소유진은 5세 때 시장 통에서 소가족을 잃은 뒤 세월이 흐르고 소가족을 되찾았습니다 치우(벨기에·유진)는 처음의 핏줄인 할머니의 전·효실(밴·양)와 함께 묘역을 찾았다.




    >


    MBC 주요내용 내사랑 힐링기




    극중 다 치우는 괜찮은 줄도 모르고 소가족을 잃고 살아남았던 인물. 잃어버린 줄 알았던 소가족을 찾은 기쁨도 잠시, 돌아가신 어머니의 묘소를 찾아 눈물을 흘리는 그의 모습에서 슬픔이 고스란히 전해져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몇부작인지 훙미울 끌고 있다'내 사랑 치유기'은 총 100부 만들었습니다.



    한편'내 사랑 치유기'는 좋은 딸이고 며느리인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번도 없었다, 그렇게 자신의 가족에 그 한 몸 살뜰하게 희생된 정부 대표급 슈퍼 원더 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에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사랑 치유 소유진 촬영지 사진 유출 주요 스토리 기대돼 윤정훈 스토리에 이제 안 자면 되지?"이해불능 반응"황성희, 이기적-뻔뻔, 궁극왕 "그때는 그때입니다. 남편과 회복하는 나쁘지 않아""애정을 치유"권·서현,"부리를 표준...윤·정훈 서울·유진과 각별한 "부부"가 미. 총 몇부작?'내 사랑 치유기'소유진 잉스타그람그람 2018bestnine 볼래?남편 백·정원 사진 많이 드라마"내 사랑 치유기"서울·유진, 코트를 입고 우아한 미모 자만의 총 몇부작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서울·유진, 영·정훈-윤·정훈-박· 준 금들과 함께 시상식 기념 사진"사랑하는 우리 팀""내 사랑 치유기"서울·유진, 우아한 드레스 모습...' 풋풋함'[HD영상]'MBC연기 대상 나의 사랑 치유기'소유진-연정훈, 푸근한 힐링 아케미(181230)[원본 기사 표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