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10 아리 미드 룬 스킬 템트리 공략법 빙결 카운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6:06

    #롤#시즌인 0#아리#미드#룬#스킬#템토우리#공략 법#결빙#카운터#프리 시즌 ​ 안녕하세요 식이식이입니다.금지할지는 롤 시즌인 0(프리 시즌), 알리의 룬 스킬 템토우리카웅타ー에 관해서 공략 법을 쓰려고 하는 것이다.개미라고 하면 빙결을 많이 사용합니다.물론 감전개미도 많이 하지만 빙결개미는 상대방에 만날수록 더 짜증이 납니다 ㅠ ​ https://tv.naver.com/v/하루 594976


    이건 개미를 플레이한 영상입니다미드타릭을 하면 혼내야 해요.​


    >


    앨리스킬의 구성은 이렇습니다.구슬 던지고 여우 불 던지고 메카료은 던지고 3번 돌진하는 스킬이 있습니다.


    >


    패시브 다스 타야의 은총 짧은 가끔 속에 챔피언에 기술을 2번 적중을 주문하면 이동 속도가 잠시 상승하게 됩니다.


    >


    q 스킬 현가령의 구슬을 던져서 마법의 피해를 주고 돌아와도 피해를 입는데 돌아오는 것이 더 서투릅니다. 왜냐하면 고정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그렇게 q를 맞추면 정기 흡수가 충전되는데다 겹쳐 적에게 적중시키면 체력을 회복하게 됩니다.


    >


    w스킬 여우 불 w를 임금 인상 어둡다 여우 불을 방출합니다만, 그것이 마법의 타격을 주고 1개 이상 적중했던 것은 2번째에서 적은 타격을 받습니다.그리고 매혹을 맞춘 상대에게 먼저 여우불이 날아가고, 또 소음에는 개미가 최근 공격한 적을 공격합니다.


    >


    e스킬 매설 키스를 날려 적에게 마법의 데미지를 입히고 개미에게 홀려 무예정 걸어옵니다.이리하여 매혹하게 되면, 알리의 스킬 타격을 20%더 받게 됩니다.


    >


    r기술 영혼 질주 전방에 3번 샤쿠 샤크샤크 돌진하는 소리 그 때 그 때 바로 사용은 되지 않기로 카크시고 사용하지만 접히는 것일지에 다시 사용 대기 시 때 로이 적용된 것


    >


    개미를미드로플레이했을때사용한스킬빌드입니다.한가지 수준의 때는 w를 찍고 2레프대 e 3레프 때 q를 찍어 주었습니다.그리고 q>w>e 순으로 전문가를 했다.


    >


    많은 미들리 플레이어 분들이 사용하는 스킬 빌드입니다.q>w>e 순서대로 많이 찍어주세요.


    >


    그럼, 아리룬을 한 번 볼까요?


    >


    미드알리를 인게임에서는 지배 감전을 들어줬어요.또한 보조에는 마법으로 마순팔을 들어올려 부족한 마본인을 약간 보강했습니다.


    >


    미드 개미에게는 큰 룬이 2개가 있슴니다.감전과 빙결은 초반에 조금 답답한 부분이 있지만 중반부터 운영하면서 조금씩 풀어나가는 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이때 아이 템은 마법 공학 glp 800와 쌍둥이의 그림자를 하고요.


    >


    감전 감전 룬은 부족한 딜을 감전으로 메워주기 때문에 딜로는 답답한 일이 없다고 소견이 됩니다.그러나 빙결에 비해 조금 잘라 먹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빙결의 경우는 평타도 나쁘지 않고, 어린이 아이템을 섞어서 늦으면 e(매설령 맞추기 쉬운데, 그게 좀 어렵습니다.


    >


    아리인 게임의 템트리입니다.플레이하면서 벨트와 루덴데チュー 이렇게 아이템을 진행했어요.


    >


    >


    개미의 템트리는 위와 같이 잘 가줍니다.glp800가 본인 쌍둥이의 그림자의 경우에는 결빙 때 가기 저는 1경우에는 르 덴이 본 잉모렐데케프죠은야 공허의 지팡이 방식으로 가주시겠어요.상대방의 ap가 좀 많다고 생각하면 밴시의 커튼도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


    아리카운터에는 하이마딩거 동생 래리온 솔베이가 있습니다.이 3개를 미드에서 만났을 때 아리의 승률이 비교적 낮았습니다.그 3개를 맨 봉인 면 아리를 피하게 하는 걸 추천합니다.​ 롤 시즌 10개미의 루ー은스킬템토우리 공략 법 결빙 카운터에 식이식이었습니다 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