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마 아리랑, 송가인 음악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0:36

    송가인 음악 오므이 아리랑


    >


    사랑하는 나의 아들이 보고 싶다 우리 아가 천년도 안 지는 꽃이 피는 건 좋지 않다 사랑하는 나의 엄마가 보고 싶다 서울 엄마의 서쪽 산마루 해가 지고 달이 뜨네 예쁘지 않아요~!! 라고 들을 때마다 심금을 울립니다.아이 낳아 기르고 결혼시켜 나쁘지 않으면 가슴이 아파요.잘 지내고 있는 아이가 거의 매일 보고 싶고 신경이 쓰입니다.생전에 우리 엄마는 거의 매일 "보고싶다, 항상 예쁘지 않아 올래?"라는 내용을 녹소리처럼 반복했어요.거의 매일도 그날처럼 귀에 생생해요.세월이 흘러 저마다 가슴 아픈 이별을 만나니 기쁘지 않게 되고 내 몸과 심정도 지치고 힘이 빠지는 것을 그땐 통감했지만 나쁘지 않아 금세 망각의 늪에 빠져들어서 금방 잊고 살아갑니다.미스트롯송의 "어머니 아리랑" 소리가 좋고 노래가 좋고 예쁘고 또 예쁘십니다.


    엄마 아리랑 엄마 아리랑 아리아리와 아라리요 아들딸아 힘내요엄마 아리랑 사랑하는 내 아들이 보고 싶어요 우리 아이가 천만 년 지지 않는 꽃이 피는 구본인 아리랑 사랑 sound 사랑 sound 엄마 아리랑 아리아리요 쓰리쓰리와 아라리요 우리 엄마 사랑은 아리랑 엄마 아리랑 아리아리와 아라리요 우리 엄마 무병장수 정성껏 기도해줘요 어머니 아리랑을 사랑하는 우리 어머니를 만나고 싶다 어머니 소산말 해가 지고 달이 뜨는 구 본인 아리랑 사랑 sound 사랑 sound 엄마 아리랑 아리아리와 아라리요 쓰리쓰리와 아라리요 내 엄마의 사랑은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sound 사랑 sound 엄마 우리 엄마 아리랑 (엘리야 에라디야 에라디야 에라디야 에라디야 에라디야 에라디야 에라디야 에라디야 에라디야 에라디야 에라디야 에)


    송가인뮤직 : 어머니 아리랑, 서울의 달


    송가인, 윤민수, 치타... 영주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공급받을 수 있는 #송가인 #미스트로트 #송가인윤민수 #표드라디오 #어머니의아리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