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굿즈 첫번째! 펭수 다이어리 왔습니다악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4:36

    11월 이야기에 주문한 펜스 굿즈 펜스의 다이어리 오거의 매일 받았습니다 정말 좋다♥ 제가 제일 이미지 좋게 리뷰하고 싶었는데 벌써 발이 빠른 펜클럽 분들이 펜스 다이어리 포스팅했네요그 오거의 매일 시댁에서 김장하더라.1석 늦은 택배 뜯었어요. 흥! 그래도 행복해.펜스, 아주머니도 당신을 이렇게 사랑해요.


    >


    저는 yes24에서 주문한 할인 받아서 하나 4,300원이나 결제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나 2월 20하나 날 발송 개시라고 쓰고 있어서 누구의 소견 없이 올 때 되면 겟지라으로 기다렸지만 소견보다 하나칙 도착합니다는, 택배 문자를 받고 완전 감정 죠쯔앗 sound!​ ​ ​ ​


    >


    책 앞에는 펜스 앞모습이 있었는데 설마 하면서 그 소음을 보니까 펜스 엉덩이가 후후후 아 거짓없이 왜 뒷모습도 예쁘지?펜스 부산 사인회에 왔을때 내가 당신을 알았더라면 센텀 신세계에 도사리고 있었을텐데.


    ​​​​


    >


    EBS주제에 활동하고 있는 하나 0세 펜스.이 정도의 최신 유행면 지금 버릇생 졸업해도 되잖아?


    김명준은 펜스를 진급시켜 주세요!


    >


    펜스 일기를 샀더니 스티커 같은 것은 처음 들어가겠구나 하면서 후딱후딱 넘기는데 스티커는 없네요.대신 앞쪽에 펜스 사인이 들어있는 브로마이드가 있습니다.브로마이드라고 하기엔 작아서 어쨌든 펜스 사인이 있는 사진! 펜스 사인 GP의 매력, 자이언트 펜 TV에서 초등학교 가서 사인해 주는데, JP를 쓰는 걸 보고 정말 귀여워서 이상해졌지만, 어떻게든 사인 JP를 하자구.


    네가 하면 다 사랑이다.​​​​​


    >


    펜스 요즘은 10살이지만, 시방 12월도 다 가면 내년에는 11살이 되고 나쁘지 않자 한살씩 먹고 간다.절대로 퇴사하지 마.


    >


    1개 시간 전에 자이언트 펜 TV의 유튜브에 새로운 동영상이 올라와서 내고 슬며시 포스팅 중국 www펜스품"왕이여, 그대여, 사건이 있고 싶어서 찾아 보았지만, 아직 아무것도 없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펜스 다이어리가 발매되어서 아주 안 해야.​ 초등 학생 때 HOT에 중독된 것 후 로제 1 주고 있는 펜스


    펜팔친구로 자주 오는 펜스도 점점 보고 있어서 조금 친근감이 생기네요.후후쿠


    >


    >


    >


    펜스 일기가 펜스가 쓴 첫 시기인지 내가 쓰게 된다.귀걸이인지 아무 정보도 없기 때문에 다들 보통 '주문하기' 버튼부터 눌렀죠? 아무튼 저도 주문부터 했지만 받아보니까 펜스가 자이언트 펜 TV에서 썼던 주옥같은 명언과 귀여운 이미지가 정리되어 있고 달력과 메모할 수 있는 란도 있습니다.결국 펜스의 사진과 문장 반, 일기 반.2020년 한월부터 사용할 거예요!​ ​ ​ ​ ​


    >


    훌라댄스 춘다 탬버린~하나 0살이지만 많은 것을 알고 있는 당신이라는 펜스 ㅋㅋㅋㅋㅋㅋㅋ를 내뱉었다 내용인데, 속이 깊고 사랑스럽고, 귀여운 행동을 보고 있으면 절로 치유에 쓰이는 뭐의 소견 없이 행복해진다 ♩​​​​​


    >


    맛보기로 스룻토 넘기는 거 보여드릴게요.펜스 일기를 알고 싶다면 지금 당장 주문하자.펜스를 모르면 유튜브를 켜고 자이언트 펜 TV를 정주행해 보세요.펜스 굿즈 본인이 더 왔으면 좋겠다우산부터 슬리퍼, 액자, 달력, 스티커까지 모두 알고 싶어.김명준 사장님 펜스 굿즈 만들어주세요


    제가 지갑을 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