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 실로 사나쁘지않아이 시즌3 출연진 오윤아 신지 리사 강지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8:02

    강지환 안현수 김호영 매튜 도마 홍속오, 윤아 신지 김제 파인, 리 사이·유비이 MBC방송의 정말 사고 나쁘지 않는 이 3에 합류를 합니다. MBC관계자는 진짜사 나쁘지 않는 이 3의 출연진이 확정됐다. 3사관 학교에서 장교 특집으로 이뤄지며 291 1의 촬영에 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정말 사고 나쁘지 않아는 연예인들의 군 부대 센 하루를 다소리는 리얼 버라이어티에 2015년 3월 1방송되고 2016년 11월 271까지 방송되고 있었지만, 남녀 연예인이 동시에 입소하는 시즌은 이번이 쵸소리있다.새로 돌아온 진짜사 나쁘지 않는 이 3은 가을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



    >


    ● 남녀 동시 입소?설마 내부의 반을 함께 쓰는 것과 같은 착각도 함께 하는 것은 아니지요?1단 남녀 동반 출연에서 시즌이 엉망이라는 것을 보이고 주게 할려구요 급하게 만든 느낌이 너무 많은 것 같네요.1밤 오락 프로그램들이 다 죽어 없어진 프로그램까지 다시 꺼낸 이곳까지 오셨네요 출연자 가운데는 리사의 전 FX멤버 효과의 기대를 꿈꾸고, 재탕을 하는 방안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지상파의 버라이어티 PD들은 케이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보면서 많이 공부해야 될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