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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양주 카오디오 튜닝점에서 포드 익스플로러 3웨이 레진 성형 및 헬릭스 DSP PRO 멀티 사운드 시공기.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5:39

    만나서 반갑습니다 자동차 오디오 튜닝 및 자동차 소리를 개선하는 메이저 사운드 캡틴이다. 주초에는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주간 하나기 예보를 찾아보면, 수요일과 오후의 비 이외에는 맑은 휴가철을 맞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금지할지는 포드 익스플로러 3웨이 멀티 운용을 기반으로 가상의 풀 멀티 운영을 위한 ​ 업그레이드 시공이다. ​


    차량에 스피커 갯수가 상시 나와 튜닝도 상당히 어렵지만 장착돼 스피커로 하나가 된 사운드를 오나희가 청소를 해보면 콘서트 홀에서 멀리서 무대를 지켜보는 것이 아니라 무대에 올라 소뮤직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튜닝을 통해서 다양한 매력의 사운드를 만들기 위해서 3웨이 기반 ​ 풀 멀티 운용의 사운드 품질을 내보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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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드 익스플로러에서 시스템에 적용되는 스피커 및 앰프, 프로세서 구성이다. ​ 캐나다 AVI최상위 버전의 BSM을 기준으로 ​ FRC-25미들 레인지 조합 ​ AVI-ZL160리 2웨이 스피커나 헬릭스 DSP PRO+블루투스 모듈 ​ 헬릭스 G ONE모노 앰프 및 헬릭스 M SIX, M FORE파워 앰프 조합과 ​ AVI SLS300서브 우퍼의 조합으로 ​ 신중함에도 신중을 꼽은 유닛 조합임. ​ 장착의 난이도가 꽤 비싼 만큼 1박 2개 작업 소요가 이루어졌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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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웨이 장착 때문에 레진의 성형은 필수적입니다. ​의 대시 보드는 매 1만에 보기 위해서, 이질감이 없도록 최대한 순정이기로 칭국오 안 하것이 ​ 올바르게 인스톨과 생각합니다. 우선적으로 필러에 뼈대 작업 후 레진을 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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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드 익스플로러의 A 필러가 연성 플라스틱 재질로 굴곡된 형태이고 크기도 꽤 크기 때문에 자칫 추악한 모양이 탄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다시는 피하고 싶은 만큼의 샌딩과 퍼티의 무한반복으로 성형이 끝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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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무리는 LG의 최고급 원단을 이용한 레진마감을 실시했습니다. 가장 많은 햇빛을 받아 필러는 빗물 노출이 많기 때문에 변색과 변형이 없는 천은 영구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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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VI BSM트위터는 32.5MM사이즈의 대 구경 츠잇타ー이프니다니다. ​ 네오디뮴 자석을 채용한 실크 돔 스피커는 ​ 특별 한정판으로 구성됐으며 2.3KHZ주파수 재생이 가능합니다. 트위터를 자세히 보면, 하나반적인 트위터와 달리 그릴에 비밀스러운 것이 장착되어 있는데, 이것은 하나반적인 트위터의 직진성을 강조하기보다 넓혀주는 역할을 합니다. 고음 피크값이 전혀 없고 부드럽게 표현되어 고음 플랫함이 그대로 전달되기 때문에 최상급 트위터 질감의 고음을 청음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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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5인치의 미들 레인지는 구경이 3인치보다 작은 타입임. ​ 것 30HZ에서 25KHZ재생에서 거의 풀 레인지 타입에서 봅니다. ​, 트위터와 마찬가지로 네오디뮴 자석을 탑재한 ​ 25MM보이스 코일에서 재생되는 미들 레인지 영역의 응답성은 ​ 홈 HIFI에서 쵸은소움한 소음 색을 가진 타우이미하는 스피커인 것. 보컬의 중소음톤 보강으로 넓은 대시보드에 정확한 포지션을 함으로써 옅은 소음색을 보다 두껍고 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포드 익스플로러 3웨이 구동의 트위터나 미드 레인지, 레진 작업이 종료되었습니다. 지금 AVIBMS 미드우퍼 장착이 기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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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VI BSM이 가진 최상위 드라이버 구조의 BSM한 60, 우퍼이다. 재생 대역을 봐도 이 스피커가 어떤 성향을 가진 스피커인지 조금 유추할 수 있습니다. ​ 오버 스펙이 없는 50HZ-4.5KHZ의 그 sound의 베이스 영역까지 재생이 되기 위해서 ​ AVI이 펼치는 특유의 베이스를 얻게 됩니다. 서브우퍼가 없어도 라우드한 sound락을 경험하게 됩니다. 한지가 적용된 진동판과 한지를 보호하기 위한 세라믹 즉 진주 코팅으로 유닛을 보호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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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재는 오프(8304를 적용 후 오프 르금 도금 단자를 체결하고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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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메리카 차종이기 때문에 대 구경의 미드 우퍼의 LOW PASS 한 순정과 달리 ​ FULL RANGE을 만들어 안정적인 70HZ-800HZ주파수 컷이 진행이 됩니다. ​, 퍼포먼스가 마지막 아니면 슬로프를 이용하고 50HZ의 저음까지 실현하고 주겟움니다. 스피커위에터널패스트링을통해버플작업없이미드베이스의손실없는재생이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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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장착된 유닛 구성은 전체 탈거 후 새로 개를 제작해야 합니다. 익스플로러 트렁크 수납함의 깊이가 꽤 아침이기 때문에 높이 계산에서 실패하면 전동 시트에 걸리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장비를 싣기 위해 계산은 필수가 됩니다. 계산이 마지막과 인면바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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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 렉이 적응이 안 되지만 5MM오차 범위 없이 제작하면 충분히 가능하다. ​ 1단 렉에눙 AVI-300우퍼 전용 앰프에 릭스 G ONE앰프가 장착되어 ​ 전원 보강에서 친환경 파우오케프이 시공이 되옷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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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코 파워 갭은 알터에서 배터리로 보내진 전기를 상당량 충전한 뒤 필요한 전기를 각 앰프로 보내게 됩니다. 차량에도 유익한 이점을 보이고 있는데요. 모든 전기장치에 전기를 보강하고 연비와 엔진, 미션의 떨림, 여름 에어컨 사용에도 변화된 내 차의 힘을 만들어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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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당렉에는 헬릭스 PRO프로세서 및 하나 0채널 구성의 앰프가 장착합니다. 헬릭스 DSP에 블루투스 모듈을 내장하여 스마트폰의 원음 청음이 가능하며 디렉터 컨트롤을 통한 곡송과 볼륨 조절이 가능하도록 매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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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루투스 모듈을 장착하면 기존에 DSP에 없었던 안테나 본가가 만들어집니다. ​ 장착은 5분에 가능하면 장착이 가능하며 활성화 작업만 가능하면 ​ 어떤 자신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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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헬릭스 DSPRO 기준으로 헬릭스 MFORE, MSIX가 모두 장착되었습니다. 깔끔한 선재 정리는 설치자의 기본 마인드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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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시스템에는 비위즈 선라이즈 신형이 장착되어 있으며, 다음 번에는 리어 확장 및 센터 그리고 비위즈 MM일 DK 시공을 소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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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큐빅의 실드 박스에 커스텀 제작한 상자에 SLS300구현에서 ​ 플 로로 멀티 운용 시스템 작업이 완성되 옷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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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피커가 많을수록 튜닝이 쉽지 않아요. 댁의 소가적인 개인 취향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꽤 가끔 걸립니다. 메이저 카 오디오에서는 부속품의 리프트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sound라고 하는 것은, 댁에 서둘러서 접근하면 끝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빠른 sound라고 하는 것은 그만큼 귀에 익숙해지는 법입니다. 팩트가 떨어지면 sound가 재미없고 난생 처음 소음을 접한 시스템은 위화감으로 남기도 하지만 귀가 금세 뚫리게 되고 한번 적응한 무대 성향은 다시 뒷소음을 걸 수 없다는 게 카오디오가 아닐까 싶어요. 올바른 렌즈로 즐거운 소가를 만들어 드리는 메이저 오디오 캡틴입니다. 메이저 카 오디오 카페에서는 다양한 청소음 영상과 후기의 글을 볼 수 있으며, 시공 시 많은 혜택과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의 가입 및 도우은오프 신청은 강한~~~~~~~(​ https://cafe.naver.com/87898384864348948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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