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90604) 중국배우 린이(林一)에스엔에스그램 치아문난난적소시광 홍보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6:16

    대부분의 China 연예인은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지만 해외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만들었다고 한다.​


    이게 바로 린인스타 계정 제가 나쁘지 않은 송의령이고, 전부 파란색 인증마크가 있어도 사칭입니다.처음의 소음에 정말인 것 같아서 믿을 수 없었지만, 아깝지 않았다.



    >


    ​ 4명 지원하고 그 중 한명은 송혜교 코항국스타ー 1리스트도 펜팔 로우 햄 ​


    >


    자기가 썼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다.gu wei yi라서 사실 그웨이지만 듣기로는 그웨이로 들린다.반도 배우들이 덱무 빠른 이야기하고 ​ 어쨌든, 나도 초반에는 크우에이이로 썼지만 나중에 귀찮아서 크우에이에서 썼는데, 배우 자신이 크우에이이로죠크옷네 좋은>이를 0일 0일에 숫자로 죠크옷 소리 ​ 자신이 썼는지 누가 도움을 주는지도 모르지만 정말 귀엽네 ​


    ​ 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소미호 2편)​ 소 미호 노노, 노 힘 무뚝뚝한 장천으로 나쁘지 않는 하나 은 떼어 두고 장천만 쫓아다니는 전 사진 오가 답답한 것에 이것은 그것이 없​


    >


    이과의 꽃미남인 그웨이가 첨승부터 끝까지 모모만 바라보고 등장인물도 신경 쓸 건 없다.​


    >


    어지러워서 재미없다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이게 정말 좋은, 편해 보여요. ​


    >


    ​ 그리고 키도 187에 얼굴도 완벽하게 된 링이 무려 99년생이다 대한민국에 자주 와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