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수익창출 2단계 오류 : 어린이드센스 승인 안될 때 / 해결법 / 중복계정 / 이틀만에 승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9:47

    #유튜브 #애드센스 #수익창출 #유튜브 #승인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힐링을 함께 하는 라니입니다.오거드에 메일은 유튜브 수익창출 중에 경험한 저의 에피소드를 통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저는 작년 1월 YouTube의 수익 창출의 조건을 충족시키고, 수익 창출을 신청했지만 수익 창출은 쉽게 스토리 칠로 자신이 올린 영상에 선전이 걸리고 수익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튜브 수익 창출 신청 조건은 하나. 구독자 하나 000명 이상 2. 시청 시간 4000시간 이상(시청자가 저의 채널의 영상을 본시청 시간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신청이 쿨릭울로 끝나지 않고 3개의 단계를 거칩니다.위와 같은 과정을 거치면 마이채널 클릭→유튜브 스튜디오→수익창출 탭


    >


    여기에서는 결과인 진행 귀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런 화면이 본인이 되어 '아래에 가장 최근에 신청하기'를 누릅니다.​ 신청을 하면 아래의 3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


    한 단계는 클릭하면 바로 승인이 됩니다.​ ​ ​ ​ 그런데 사건은 2단계 ​지만 ​


    어린이를 위한 센스란?


    쉽게 말하면 어린이를 위한 센스는 수익 창출을 위해 광고가 붙지요? 그 광고를 관리하는 관련 사이트라고 생각하면 간단합니다.그래서 유튜브 화고도 블로그와 연결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분들도 많습니다.여기서 사건은 기대만 발인 상태에서 수익창출을 신청하고 내일 이메일이 도착합니다.승인이 거절됩니다...!


    "네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 따라서 채널을 삭제해야 하는 몇 가지 생각이 오고 가고...채널을 만들기 위한 수많은 가끔과 편집...제 영상의 엇갈림이 됩니다.그리고 다시 유튜브 스튜디오에 들어가면


    >


    애드센스로 들어갔더니 이 화면이었어요.


    >


    ​ ​ ​ ​ 2단계에는 "오류"라고 씌어 있으며 당항헤서 재장전을 누르면 ​ 조금만 지나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바뀌는 신청도 못 합니다..ㄷㄷ


    >


    그래서 정신 차리고 제 채널에 글재주가 있는 건 아닌지 더 확인합니다.저작권이 본인의 문재가 될만한 영상이 있었는지...꼼꼼히 확인해보았지만 영상의 모든 부분은 제가 직접 만들어서 저작권에 신경써서 조금이라도 글재주가 될만한 부분은 없어서 인터넷 폭풍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내 피 같은 채널을 잃을 수는 없다. "그러나 소견보다 불친절한 우리의 구글...다른 분들의 문의는 직접 대한민국이 미국의 애드센스 포럼에 질문했지만, 관련 지식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받는 방법뿐이고, 대답해 주신 분들은 너희 너무 감사하지만 그 분들도 회사의 입장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하게 대답해 주시기에는 한계가 있다는 대답이 대부분입니다.


    즉,아이드센스포럼에문의해도아이드센스직원이본인의고객센터를찾을수없을뿐만아니라로그인에서어떻게문의하는방법이있다고몇분이링크를올려주셨는데,해가바뀌어서사라졌는지저는그링크가연결되지않았어요(연결되어도질문가능한오류를신청?).하는부분이없어보입니다.직접 문의해 본 수많은 분들의 결과를 보면, 아이드센스는 수익창출 전 사고의 원인도 알려주지 않고, 기록이 남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결과를 토대로 추측을 해봤습니다.채널 저작권이 본인 사고가 나는 영상은 없어서 저는 유튜브를 통해 최근 몇 년간 인증 이메일이 본인 전화번호가 바뀌어서 인증을 바꾼 게 사고인 줄 알고 구글 아이즈에 가입해서 찾아보니 아이드센스 계정이 하나 더 존재하더군요. 아마 sound에 유튜브를 모를 때 신청해버린 것 같아요.그리고 바뀐 메일에서도 다시 신청을 누르고 2개의 계정이 태어난 것으로 추측.( 있는 것도 몰랐네요...)


    그래서 구글 애즈에서 추가된 애드센스 계정을 삭제했습니다.그래서 구글 애즈도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글을 보고 삭제했고, 본인이 오는 동안 구글 애즈도 계정을 삭제했습니다.그래서 하루가 본인의 유튜브 스튜디오에 들어가 보니까 다시 신청하고... 명중과 문자 하나를 확인했더니...!


    역시 또 거절하고..


    >


    그저 답답할 뿐이다.생각하고 하루를 기다려... 신청이 나오자, 그래서 마지막 의도로 비법을 찾아내고, 또 애드센스 어카운트 접속을 신청하고,...! 드. 디. 아! 그날,


    승인되었습니다.1어, 자신이라며 정말"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캬아알아!" 외쳤습니다(웃음)​ ​ ​ 제가 쓴 비결이라고 이유를 간단히 정리하면 ​


    승인거절 이유(추측): 애드센스 중복 계정 → 그로 인해 해당 애드센스 계정은 중복 계정이라는 기록이 남아 있어 재신청해도 승인이 어려운 기회가 매우 크다. ​ ​ ​ ​ 승인의 사용 방법:​ 1. 새로운 대가족의 구글 계정(유튜브를 사용하지 않고 주소가 같은 대가족이 게재나 좋다고 생각합니다.!)을 하그와잉 만들어 ​ 2. 수익 창출 2단계 오류에서 다시 신청할 때 계정이 있느냐는 질문에[아니오, 새로운 계정으로 연결하는 겟슴니다](질문이 확실히 기억이 안과의 거스름 돈입니다. 대개 에키도우셍스아카웅토이 없어서 새로 만든다는 것으로 선택합니다.)​ 3. 대가족의 그ー글오링이디으로 로그인 하고 신청합니다!​ 4. 개인 차이가 있지만, 짧게는 몇시 때 나는 네하나잉, 이틀 만에 승인되 옷슴니다.



    추가 Tip.유튜브 크리에이터 관련 강의를 수강하고 수료하세요. 예기도 향후 채널 성장에 도움이 되고 승인이 빨리 되는 데 도움이 되고 혹시나 보고 싶어서 더 뜨겁게 물어본 거예요. 강의와 이에키울 읽고 간단한 문제를 3~4개 정도 푸쉬로 좋습니다.주의사항을 잘 읽어주시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


    아! 그래서 가족의 구글 계정으로 연결해도 되는지 의문이 남으실텐데 수익을 재공받고 계좌를 연결하는데는 문제가 없으며 법적으로 글재주가 없다고 알려주셨기 때문에 (이 방법을 올리신 분이 스토리해서) 저는 이 방법을 믿어보았습니다.아직 수익이 환불되려면 금액이 없어서 궁금하신 분이 계시다면 환불이 가능한 시점이 되면 올려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