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트롯 삼식이(복면) 누굴까? jk김동욱?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2:37

    >


    복면가수 삼식의 등장에 마스터들이 이런저런 추측을 내놓았다. 1월 9일 방송된 tv, 조선'미스터 트로트'에서는 직쟈은브 반의 무대가 공개됐다. 삼식이라는 가명을 사용한 참가자는 독특한 복면을 쓰고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강렬한 인상에 다른 참석자들까지 긴장했어요. 잠시 쉴 때 신지는 sg워더내비 영준이 같지 않느냐고 조영수에게 물었다. 그러나 조영수는 진호에게 연락해 보니 나쁘지 않다고 하더라고 대답했습니다.


    >


    전문가들은 SG워너비 김영준부터 KCM, 프로그램 프로듀서 등 온갖 억측을 쏟아냈고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 삼식은 유현상의 여인을 열창하며 올하트를 수상했다. 삼식이 후당 프로듀서라고 확신한 장윤정은 회사원인가, 개인사업자인가라고 물었다. 그러나 삼식은 개인사업자라며 스케치북에 답글을 썼고 장윤정은 추리실패에 안타까워했다.


    >


    준수는 계속 복면을 쓸 거냐고 물었고, 삼식은 결승상점이 되면 친구하겠다고 썼다. 조영수는 "보컬 실력이 하나 00에는 오늘 50라고 불렀던 모양이다. 분주한 귀추에서도 흔들림 없는 페이스로 진행됐다. 무대 경험도 굉장히 많고 평정심 있는 분 같지만 제 목소리는 아닌 것 같다. 생각대로 추측한 분은 있다"라고 말을 알았다.이후 삼식은 대기실 앞 복도에서 정명훈을 만과로 삼는다. 정명훈은 오픈해주세요 오빠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jk 김동욱이 아닐까 추측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눈이 진짜 jk 김동욱이랑 대등한 것 같아요 쿠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