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 Just Go with It (영화) 넷플릭스 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1:55

    >


    거의 매일 소개하는 영화는 just gowith it 입니다. 한글로는 마이 프리텐드와이프라고 되어 있네요.'최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고 공개년도는 2011년도 이프니다니다. 주연은 제니퍼 애니스턴(Jennifer Aniston), 애덤 샌들러(Adam Sandler)입니다.


    >


    이곳의 한 성형외과 원장(대니)과 함께 도우미를 하고 있는(캐서린)은 오랜 직장 동료예요.


    >


    어떤 파티에서 대니는 본인이 어리고 완벽한 팔머만 책이에요.


    >


    하지만 팔머는 대니가 손에 끼고 있는 웨딩반지를 보게 되네요.사실 반지는 웨딩반지가 아니라 대니를 지금 위치까지 오게 해준 행운을 가져다주는 반지로 모두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대니는 팔머에게 자신이 결혼했지만 이번에 이혼한 지 얼마 안 됐다고 거짓말 이야기를 합니다.


    >


    그래서 대니는 두 아이를 혼자 키우는 부모국에서 직장 동료인 캐서린에 전처를 가장하도록 부탁합니다.


    >


    그렇게 캐서린은 아내인 척 연기해 주고, 그들 사이가 복잡하게 얽혀 버려요.


    >


    이번 영화는 가볍게 볼 수 있는 대가족 영화입니다.물론 줄거리는 좀? 억지도 있지만 그런 부분조차 쉽게 웃으면서 지과인에게 갈 수 있게 만들어졌고, 영화의 내용도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저도 잘 미소지으면서 봤네요.


    사진 출처:https://www.imdb.com/title/tt것 564367?ref_=ttmi_t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