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끼리 꿈 해몽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8:10

    코끼리의 꿈, 해석, 행운이 가득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어제 제가 역시 꿈을 꾸었어요. 코끼리 꿈을 꾸었어요.너무 선명하게 잠시 지나갔을 때의 꿈에서 본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코끼리의 꿈은 견해보다 많은 길몽이 많아서, 이렇게 좋은 감정에서 포스팅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


    날개 달린 코끼리를 타고 푸른 하항시울그와잉눙 꿈 웅싱 분의 상승, 입신 양명,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경사 등과 관련된 좋은 1이 일어날 조짐 이프니다니다.남녀가 함께 코끼리를 타는 꿈은 태어날 때부터 결혼을 할 징조입니다.아기 코끼리가 노는 꿈은 결혼한 여성에게 잘생긴 아들을 낳을수 있는 태몽입니다.


    >


    야생 코끼리 무리를 꾼 꿈은 어떤 도움도 받지 않고 노력하는 모든 것이 성공할 징조입니다.여성이 코끼리를 타는 꿈은 부귀한 사람을 만나거나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나이 코끼리로 바뀌는 꿈은 큰 부자가 되거나 직장이나 단체에서 저에게 있는 권리가 주어질 겁니다.코끼리가 보인 꿈은 사업에 성공해 이름을 날릴 조짐입니다.코끼리가 집에 맑은 물을 뿌려주는 꿈은 재물, 돈, 벌이가 있대요. 집에 경사가 있어서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요.코끼리를따라큰건물에들어가는꿈은주거지변동과사무실을이전하거나직장에서승진을해서자리변동할징조입니다.타고 있는 코끼리가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채찍질하여 걷게 하는 꿈은 풀리지 않는 것을 여러 각도에서 구상하여 풀게 될 것이다.학생복을 입고 코끼리를 타고 학교에 가는 꿈은 통과, 당선, 승진 자격 취득 등을 하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며 학생은 일정한 노력으로 명문 학교에 입학 칠로 11더 공부할 것입니다.


    >


    이렇게 좋은 의미의 코끼리의 꿈 해몽이었습니다.하지만 코끼리는 화제의 정면 스토리의 무서운 동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세계에서 가장 흉포한 동물이라도 자신있더라구요.순진한 코끼리도 많지만 줄거리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