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안과/ 녹내장 조기 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9:12

    #분당안과 #분당녹내장안과 #분당녹내장치료 #녹내장치료 #녹내장치료 #서울삼성안과의원


    >


    녹내장은 뚜렷한 증상이 없고, 저 자신도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하지만! 한번 손상된 시신경은 회복되지 않으므로 조기진단과 치료가 중요할 것이다! 시신경이 손상되면 시야에 보이지 않는 부분(암점)이 생기며, 점차 진행되면 실명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곳은 30,40대 사이에서도 녹내장이 발생되기 때문에 특별히 눈이 불편하지 않더라도 좋은 나이에 한번씩은 반드시 안과에 방문하고 검진하는 것, 녹내장을 예방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임.


    >


    녹내장의 경우 안압이 주된 원인인 경우가 많은데, 안압이 정상인 경우에도 시신경에 장유아가 오는 경우가 있고, 높은 안압인데도 시신경에 아무런 변화가 없는 경우가 있어 안압만으로는 녹내장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시신경유두검사, 망막신경섬유촬영, 망막신경섬유결손확인, 시야검사 등 다양한 검사를 거쳐야 정확한 정세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분당안과 서울삼성안과의원은 대학병원급! 검사 장비가 준비되어 더욱 확실하게 녹내장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녹내장 치료의 경우 약물치료를 시작합니다.(점안액, 내복약) 의사의 지시에 반드시 정확하게 점안하는 것이 중요하며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녹내장 진행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증상에 따라 레이저 치료의 비결도 있고 난치성 녹내장의 경우 모양체광응고술을 통해 안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레이저, 약물로도 치료가 어려운 경우 수술 치료도 가능합니다.


    >


    녹내장은종류,증상에따라치료비결이달라진다.개방각 녹내장은 눈의 방수 유출로 인해 개방되었으나 시신경이 서서히 손상되는 흔한 녹내장으로 자각 증상 없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며, 겉으로는 정상처럼 보여도 초기에 치료를 받지 않으면 시야가 점차 좁아져 좋아지면 실명까지! 올 수 있으며, 폐쇄성 녹내장은 급성 발병 녹내장으로 방수 유출로가 갑자기 막혀 안압이 빠르게 증가하고, 구역질, 구토, 두통 등을 호소하며, 시력도 갑자기 떨어져 응급조치가 필요한 위험한 녹내장입니다.속발성 녹내장은 종양, 염증, 외상이 자신의 백내장, 당뇨로 인해 생기는 녹내장으로 빨리 치료해야 합니다.선천성 녹내장은 태아 시기의 방수 유출로가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은 것이 원인으로 신생아의 눈이 너무 큰 것, 검은 동자가 맑지 않은 것, 눈물을 흘리는 경우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녹내장은 스스로 알아차리기 힘들기 때문에 정기적인 검진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40대 이상이라면 꼭 일년이 가장 은총 밀 검진을 받아야 할 것이다. 잊지 말아주세요.


    >


    ​, 분당 녹내장 치료할 수 있는 서울 삼성 안과 의원은 녹내장 치료 경험이 풍부한 안과 전문가 두 사람의 원장님 이산 댐에서 검사나 치료까지 1대 1의 전담 관리하고 주고 있습니다. 대학병원급 검사장비, 과잉진료 없는 친절한 상담, 합리적인 비용과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녹내장은 일단 치료를 시작하면 계속 오래 받아야 합니다. 편안한 장소에서 보다 안전하고 확실하게 치료를 시작해 보도록 합시다.​​


    >


    >


    >


    분당안과 서울삼성안과의원


    [키위지&글꼴 출처/클립아트 코리아]


    >


    >



    댓글

Designed by Tistory.